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합동 출정식

기사승인 2022.05.20  07:46:53

공유
default_news_ad2

- “평택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지방권력 교체”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5월 19일 평택역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출정식 참석자들은 평택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지방권력을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출정식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공재광 전 평택시장, 김선기 전 평택시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최호 평택시장 후보와 함께 경쟁했던 평택시장 예비후보들, 시의원과 도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자,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연설에 나선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평택을 바꾸기 위해서는 최호가 반드시 필요하다. 최호를 통해서만이 평택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경기도는 김은혜 후보를 평택에서는 최호 후보에게 반드시 선택해 주기를 바란다. 중앙정부, 경기도, 평택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에 적극적인 지지 부탁한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연설에 나선 김선기 전 평택시장은 “최호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을 적극 도와 정권교체를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하신 분이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경기도의회 당 대표의원으로 평택발전을 위해 헌신했음을 잘 알고 있다”며 “평택시정을 이끌어본 사람으로서 후배 시장들이 성공적인 시정을 이끌어 평택을 발전시켜 주길 진심으로 바란다. 전임 시장으로서 새로운 시대에 들어선 평택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최호라고 생각한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유의동 국회의원도 지지연설을 통해 “전임시장 두 분이 최호를 지지하는 것 자체가 평택시를 완성시키는 것이다. 이제 평택은 최호와 함께 희망의 나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지방선거는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기 위한 과정이다. 그동안 무한 성장의 가능성을 가진 평택을 무능한 평택시정으로 망쳐놓았기에 이번에 반드시 심판하고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한다. 최호는 김선기, 공재광, 유의동이 함께 밝은 평택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분”이라고 말했다.

최호 평택시장 후보는 “평택은 우리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꿈꾸는 도시가 되어야 한다. 문화, 예술, 교육 등 삶의 질을 높여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겠다”며 “오늘 함께한 김선기, 공재광 전임 시장, 그리고 유의동 국회의원과 함께 평택의 미래를 그리겠다. 그리고 무엇보다 평택시의 진정한 주인인 시민들이 시정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반드시 만들겠다. 모든 시민과 함께 일등평택을 만들어 시민들의 지지에 보답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문주형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