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2회 고덕면민 한마음 음악회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22.06.26  14:08:17

공유
default_news_ad2

평택시 고덕면 단체협의회는 지난 6월 17일 소풍정원에서 고덕면 주민과 평택시민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고덕면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식전행사로 지역 가수와 고덕면 민요팀, 지역 음악인의 공연과 2부 본행사로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숙행, 김의영, 상호&상민 등 인기가수 공연으로 꾸며졌다.

특히, 식전행사부터 준비한 좌석을 훨씬 초과하여 시민들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으며, 공연이 끝나는 시간까지 빈 좌석 없이 시민들의 호응과 함성, 열기가 넘쳐났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산호 고덕면 이장협의회장과 현광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시민의 호응이 이렇게 클지는 예상치 못했다”며, “다음 음악회는 더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하여 시민들의 호응에 부응하고, 고덕면민과 평택시민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음악회를 관람한 한 시민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펜데믹으로 인해 너무 답답한 상황에서 ‘고덕면민 한마음 음악회’ 덕분에 마음껏 즐기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다. 행사를 준비해준 고덕면 단체협의회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2018년 제1회 고덕면민 한마음 음악회 이후 4년 만에 개최된 본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억눌러있던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해소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일상으로의 복귀를 축하하기 위해 고덕면 단체협의회에서 기획했다.

신형주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