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평택시민 가을음악회

기사승인 2022.10.07  07:46:16

공유
default_news_ad2

- <시대의 창>

 

회장 김진운

고덕 백년광장에서 평택시민을 위한 가을음악회가 열린다.

㈜해모수는 10월 28일 금요일 저녁 6시 고덕신도시 내 고덕백년광장에서 시민을 위한 가을음악회를 개최한다.

맨발의 디바, 라이브의 여왕 가수 이은미의 콘서트가 진행되며, 4인조 대한민국 펑크락밴드 타카피가 출연한다. 진행은 SBS 웃찾사의 만사마, 개그맨 정만호 씨가 맡았다. 공연과 더불어 참가자에게 경품 제공 등 평택시민과 함께 어우러지며 즐기는 가을 밤 행사다.

고덕신도시에는 많은 주민이 입주해 있다. 그렇지만 삼성전자와 아파트 상가 등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소음과 먼지, 주차 등으로 주민이 고통받고 있다. 평택시민 가을음악회는 평택시민 특히 고덕신도시의 각종 개발 공사 진행으로 인해 피로한 고덕 주민을 위로하기 위한 음악회다.

주최사인 ㈜해모수는 고덕신도시 고덕백년광장 부근에 대형 상가를 건축하고 있으며 곧 준공될 예정이다. 이에 ㈜해모수는 고덕신도시 내 사업을 진행하는 만큼 고덕 사회에 공헌을 한다는 뜻으로 주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하는 것이다.

앞서 ㈜해모수는 사회 공헌이라는 취지에서 한 여성 직장인이 공사장 내에서 상사들의 괴롭힘을 이겨내며 웹툰 작가로 성장해 나가는 ‘메타 액션’이라는 영화를 제작하기도 했다. 직장인 공사장 내 상사의 괴롭힘 문제를 짚었고, 그럼에도 주인공이 꿋꿋하게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최 측은 공연장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참가한 시민에게 작은 안전사고라도 발생한다면 안 되기 때문에 철저하게 준비하고 대처할 것이다. 자원봉사자와 안전요원 등 100여명 이상을 배치해 만전을 기할 것이다. 평택시 안전총괄과의 안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경찰서와 소방서 등에도 협조를 요청한다. 만약을 대비해 구급차와 구급요원이 배치되고, 행사보험도 가입한다.

주차난이 심각한 고덕신도시인만큼 행사 시 교통 혼잡과 주차장에 대한 우려도 많다, 하지만 음악회가 진행되는 오후 5시 이후 저녁 무렵은 근로자들이 모두 퇴근하기 때문에 주차난이 많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변 주차타워에도 협조를 구해놓아 참가 시민의 주차 불편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덕신도시 일부 주민들은 고덕 백년광장에서 개최되는 평택시민을 위한 가을음악회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남녀노소 제한 없이 관람이 가능한 가을 밤 시민을 위한 음악회에서 공연을 즐기며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해모수는 평택시민 가을음악회가 개발공사로 인해 피로한 고덕주민과 또 시민에게 큰 위로와 즐거움이 되고 힐링이 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다.

평택시대신문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