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임승근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기사승인 2020.02.19  14:44:20

공유
default_news_ad2

- ‘청년 및 사회적 약자 위한 노력’ 약속

임승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평택갑, 전 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장)가 청년과 장애인을 만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2월 7일 자신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청년들과 만나 청년 문제 현안과 해결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자신을 서정동에 거주하는 구직자라고 소개한 한 청년은 “20여 년간 이곳을 지켜 온 아버지 세대로부터 지금까지 바뀐 게 없이 쇠퇴하고 있는 평택갑지역에서 우리 청년들이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있도록 애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임 예비후보는 “지역 간, 세대 간 상대적 박탈감을 느꼈을 청년들의 고민이 정치인으로서 매우 안타깝다.”고 유감을 표하며 “청년이 바로 서기 위해 필요한 양질의 지역 일자리 확충과 본인의 나랏일 공약인 청년·신혼부부 장기주택 사업을 반드시 실현해 청년들이 꿈을 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임승근 예비후보는 10일 경기도 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 지회가 주최한 간담회에 참석해 장애인과 지회 사무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청취하고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 및 강화, 일자리 확충,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 등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간담회를 마친 후 평택시 지회 남중호 지회장은 “협회 고문이기도 한 임승근 예비후보가 장애인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임을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히며 “장애인 인권 강화와 생존에 필요한 사안들을 우선 돌보는 의정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당부했다.

최영순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