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상곤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기사승인 2022.05.16  06:15:00

공유
default_news_ad2

- 발로 뛰면서 시민과 소통하겠다

김상곤 국민의힘 경기도의회 의원 평택시 제1선거구(지산동 송북동 신장1, 2동, 진위면 서탄면) 예비후보는 5월 11일 독곡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김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의 뜻과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의 희망, 최호 시장후보의 평택의 청사진을 가지고 김상곤 도의원 후보는 실천에 옮기겠다”면서 “내 삶이 나아지는 경기도, 내 삶이 좋아지는 평택,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축전 메시지를 통해 “장애인의 애환을 항상 보듬어온 김상곤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한다”며 “꼭 당선돼 경기도 의정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했고, 최영근 전 화성시장과 김영환 충청북도 도지사 후보도 축전을 보내 김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하며 당선을 기원했다.

김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을 만들어주신 평택시민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깨끗하고 정의롭게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기호 2번 국민의힘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불균형으로 소외받은 우리 지역을 젊음과 활기 넘치는 지역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지역별로 추진할 공약을 내놓았다.

서탄면 산업단지의 주거시설 확충과 주거환경 개선, 신장1동 2동의 고도제한 완화와 구도시 신도시 연결, 지산동 마을 재생사업 추진과 사자골 호수공원 조성 추진을 약속했다. 진위면 농촌체험마을 조성과 농산물직판장 건립 등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공약과 송북동 재래시장 활성화 동막마을 근린공원 설치 등을 추진할 것으로 약속했다.

김상곤 후보는 오산공업전문대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한국복지대학교 장애상담심리학과를 졸업했다. 전)평택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 지회장, 전) 사)평택발전협의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 사)송탄상공인회 회장과 현)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및 부위원장단 평택시회장을 맡고 있다.

신동회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