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무경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기사승인 2024.03.26  20:51:02

공유
default_news_ad2

-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으로,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 이뤄낼 것”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선거 한무경 후보는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유의동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조은희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초갑), 윤주경 국회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원유철 전 미래한국당 당대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등 내·외빈 700여 명이 참석했다.

한무경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평택이 첨단산업의 꽃인 반도체 산업을 주축으로 거듭 성장하고 100만 대도시로 커나가기 위해서는 일 잘하고 유능한 일꾼을 뽑아야 한다”면서, “평택이 키운 실물경제전문가 한무경이 ‘한다면 한다’는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으로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한 후보는 오랜 규제로 고통받아 왔던 평택 갑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 비전과 전략으로 첨단반도체와 미래모빌리티 산업 육성을 통한 ▲첨단경제특별시 평택, ▲고도제한 완화와 재건축·재개발 추진, 청년과 노년, 여성과 아이 모두가 행복한 ▲모두행복특별시 평택을 내세우며, “조선왕조를 설계한 정도전의 얼이 담긴 곳이자, 1,200년 간 평택의 중심이었던 평택 갑의 자존심을 되찾을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한무경 후보는 현 KG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부품공장인 평택 세교동 소재의 ㈜효림정공 창업주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 입성했으며, 지난 2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됐다.

신동회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