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당 평택시을 당협위원장 신년 인사회

기사승인 2019.02.12  18:36:36

공유
default_news_ad2

- 반성과 단합, 재도약의 계기가 되길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이 1월 28일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 인사회는 지난해 12월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의 당무 감사를 거쳐 평택시을 당협위원회 조직위원장으로 공재광 전 평택시장이 재신임을 받음에 따라 당원들의 단합된 결속과 이완된 조직체계를 재점검하기 위한 자리이기도 했다.

1,000여명의 당원 등과 함께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시의회 이병배 부의장,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김동숙, 강정구 의원과 곽영노, 박승길 상임고문, 고복수 중앙당 상임위원 등이 참석했다.

공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당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면서 “시민의 평가를 겸허히 받아들이면서 지난 6개월 동안, 시장 재임 시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한 소중한 시민의 이야기를 가슴 깊이 새기면서 앞으로 평택을 넘어 대한민국을 위해 당협위원장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다짐했다.

원유철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공 위원장이 평택시장 재임 시 협력과 소통이 잘 이뤄져 많은 일이 해결되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현재 대한국민이 안보, 경제 등 총체적으로 위기에 처해 있다. 당원 여러분의 단합된 한마음으로 자유한국당을 지키는 것이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축하 영상메시지를 보내준 황교안 전 국무총리는 “공재광 당협위원장은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입지전적인 위원장으로 많은 업적을 남겼으며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당원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하는 한편, 현재 한미동맹의 분열과 갈등으로 국민이 걱정이 많다”고 하면서 “북핵협상에 집중해야 할 때에 한미동맹이 흔들려서는 안 되며 당당하고 원칙 있는 대북정책을 통해 이 땅에 지속 가능한 평화와 협력의 시대를 기대하고 소망하며 황 전 국무총리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당원의 단합을 호소하고 본인도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박준수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